top of page

DBa 부스 in
2023 에너지 써밋

Eunice Ahn

2023년 3월 20일

DBa가 한국의 스타트업 ComCom과 액셀러레이터 Lovo를 대신해 <2023 에너지 써밋>(Energy Summit)에 참여합니다.

디지털 브릿지스(Digital Bridges) 팀은 뉴욕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와 엑스포에 참여하고 싶은 한국의 기업들을 위해 '전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시 부스 구매, 설치부터 부스 운영 및 바이어 응대뿐 아니라 행사가 끝난 뒤 후속 문의에 대한 팔로업(follow-up) 서비스까지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한 토털 서비스입니다.


DBa 팀은 오는 6월 22일 브루클린에서 열리는 <2023 에너지 써밋>에 참여하기 원하는 한국의 스타트업 'ComCom'과 액셀러레이터 'Lovo&Company'를 위해 '전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두 기업은 뉴욕까지 직접 찾아오지 않고도 브룩클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부스를 설치하고 디지털 솔루션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Ba는 이번 행사에서 2개의 부스 참여를 통해 아래와 같은 솔루션과 제품을 잠재 바이어와 파트너들에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1) ComCom의 지속가능한 AI & 블록체인 기술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 2) Lovo가 지원하는 화장품 기업 Marine Techno와 혁신적인 클린 에너지 기업 Ingine의 파력발전 제품 특히 DBa이 '전시 대행 서비스'가 차별되는 지점은 '팔로업 서비스'입니다.

많은 경우 해외 엑스포 참가가 끝나면 한국에서 온 담당 팀과 전시했던 제품은 곧바로 한국으로 돌아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정작 현지의 방문 기업들은 내부적인 검토와 논의를 거친 뒤에야 실질적인 의사결정 과정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시차로 인해 한국 기업들은 행사 후에 이어지는 문의사항이나 마케팅 기회를 제대로 포착하기 어려웠는데요.

DBa는 지난 10년간 구축한 뉴욕의 얼라이언스를 통해 전시가 끝난 뒤에도 ComCom과 Marine Techno, Ingine의 솔루션 및 제품들을 뉴욕에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잠재적인 파트너들의 후속 문의를 지속적으로 팔로업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DBa의 '전시 대행 서비스'를 통해 이번 <2023 에너지 써밋>에 참가하는 한국의 기업들이 뉴욕 마켓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bottom of page